Thoughts2010. 6. 4. 05:11


2010. 05. Hongik Univ.

2010.05.


1. 오랫만에 포스팅합니다. 최근 동향이라고 말씀드리자면 '완전 바빴다'라고밖에...>_<;;;
블로그를 개점휴업상태로 둘 수 밖에 없었던 점 죄송합니다. 저도 먹고는 살아야해서...^-^;;;


2. 일본쪽에는 KJ(Kamilia Japan)분들의 KARA일본데뷔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번 일본데뷔곡이 그 유명한 Mr.이다보니!!! ^-^~☆ 뮤직비디오도 나오지 않겠는가 하는 관측덕에 한국팬인 저로써도 완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한 부분은 '뮤직비디오의 제작이 어디서 진행될 것인가'에 관한 것인데요...개인적으로는 일본 유니버셜측에서 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네요. 데뷰곡의 뮤직비디오이니만큼 우리가 이제까지 보지못한 신세계를 보게 될 것을 기대해봅니다.

3. 최근에 블로그 포스팅과 트위터에 관련한 여러분들의 피드백이 몇몇건 있었습니다. 그런데 부탁드리는 것입니다만 블로그 관련 피드백은 블로그에서, 트위터 관련 피드백은 트위터에서 해주시는게 어떠실런지요? ^-^~☆ 여러분들의 따끔한 지적과 충고, 그리고 칭찬과 다양한 아이디어의 피드백은 사캣이란 사람이 겸손하고 사람답게 살아가게 하는 큰 힘과 원동력이 된답니다.

그래도 욕하시는건 좀 그렇잖아요...^-^;;;

4. 오늘부터 o360, Kumakichi, oolt, xcorp, sucrecuit님의 블로그 글을 기준으로 KJ분들의 동향을 소개하는 일을 재개하고자 합니다. 너무 많이 밀려서 뒷북치는걸지도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KARA와 양국 Kamilia간의 로제타스톤으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하기 위해선 뒷북이랄 것도 없다는 생각으로 포스팅을 해나가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언제나 KARA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그리고 일본데뷔에 앞서 KARA가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해주시는 위의 블로거 여러분들께, 그리고 제가 미처 확인하진 못했지만 열정을 가지고 포스팅하시는 일본블로거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この席を借りて、いつもKARAに惜しみなき愛と関心、そして日本デビューの前に「KARAが進む方向について」韓国のKamiliaと一緒に考えてくれる熱気ブロガーの皆様に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いたします。いつまでも、この関係が続けて行くように一緒に頑張りましょう!日本語で私の心がよく伝えないところは甘い目にしてください。>。<;;;

5. 저와 함께 Kamilia Korea와 Kamilia Japan간의 교류를 위해 블로그에서 함께 애써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되도록이면 일본어가 가능하신 분들이면 좋겠구요...>_<;;; 양국간의 Kamilia들의 교류가 탄탄하면 탄탄할 수록 KARA의 활동에도 큰 도움이 될거란 생각을 합니다. 함께 하실 일들은 일본측에서 나오는 KARA관련 소식과 블로그 포스팅의 번역 및 소개, 그 내용들을 바탕으로 한 KARA의 일본활동에 관련한 제안 등을 함께 해봤으면 합니다. 물론 KARA에 대한 애정과 사랑이 전제된 내용으로 글을 쓰실 분들이길 바랍니다. (일본어가 안되시는 분들이라도 가능한 것이 일단은 제가 번역한 내용을 바탕으로 분석을 하시면 될테니...)



Posted by Cybercat